이상봉 고교 패션, 모델콘테스트 개최 (출처: MBC아카데미 강남모델연기학원)
이상봉 고교 패션, 모델콘테스트 개최 (출처: MBC아카데미 강남모델연기학원)

[한국강사신문 이태훈 기자]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패션과 모델 업계를 이끌어나갈 소중한 인재를 발굴하는 고교모델대회이며 패션 디자이너 패션모델을 꿈꾸고 있는 지원자들을 위해 올해도 이상봉 디자이너가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패션디자이너, 모델선발대회로써 문화체육관광부와 강남구, MBC아카데미모델연기센터, 네이버, 한국모델협회 등 많은 후원사 및 협찬사들이 이번 대회를 함께 한다.

MBC아카데미 모델연기센터 박정완 센터장은 “이상봉고교모델콘테스트 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패션모델의 꿈을 꾸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보다 현실적이고 꿈을 이루는데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모델대회 후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모델이 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이번 모델대회를 통해 자신을 확인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MBC아카데미 강남모델연기학원은 모델학과 입시준비 학생들을 위해 반을 개설하여, 수시 및 정시까지 입시생들이 필요한 모든 것들을 지원한다.

워킹뿐 아니라 연기까지 수업을 진행하고 모델테이너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학생들이 희망하는 서경대 모델연기, 동덕여대 모델학과 및 방송연예계열 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고 MBC아카데미 강남모델연기학원은 밝혔다.

강남에 위치한 MBC아카데미 모델학원에서도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수업과정 중 다수의 패션쇼 오디션, 광고 오디션, 모델대회 오디션, 미인대회준비 및 오디션, 영화 오디션, 드라마 오디션, 기획사 오디션 등 종합에이전시 업무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 모델 입시반, 청소년 모델, 성인 모델, 시니어모델반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3417